top of page
Global leader Company
SAFETY MANAGEMENT
안전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향상하는 기업입니다.
품질경영
Quality Management
PANASIA는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ISO 인증을 취득 후 품질경영방침을 확립하여 품질을
고객 만족에 의한 최소한의 조건임을 인지하고 고객에게 부합한 최고의 결과물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CEO를 비롯하여 전 임직원은 아래와 같이 실천합니다.
무결점
품질경영 표준 매뉴얼 숙지
RISK ZERO 품질 예방활동 실천
품질의식 강화를 위한 정기교육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지향
신뢰감
주기적 품질점검 프로세서 적용
법적 규제사항을 모든 업무에 반영
고객 밀착형 맞춤 품질경영 운영
업무 표준화실시 불필요 요소 사전제거
설계/시공/운영 통합서비스 제공
지속성
전시적 참여 품질관리 문화 창출
품질우수 사업장 선정 및 포상
품질경영 진단 및 주기석 분석
실패사례 노출 및 공유개선책 마련
지속적 품질 내부 심사및 효과성 평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