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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leader Company

SAFETY MANAGEMENT

안전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향상하는 기업입니다.

품질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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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ty Management

PANASIA는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ISO 인증을 취득 후 품질경영방침을 확립하여 품질을

고객 만족에 의한 최소한의 조건임을 인지하고 고객에게 부합한 최고의 결과물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CEO를 비롯하여 전 임직원은 아래와 같이 실천합니다.

무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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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 표준 매뉴얼 숙지

RISK ZERO 품질 예방활동 실천

품질의식 강화를 위한 정기교육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지향

신뢰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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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 품질점검 프로세서 적용

법적 규제사항을 모든 업무에 반영

고객 밀착형 맞춤 품질경영 운영

업무 표준화실시 불필요 요소 사전제거

설계/시공/운영 통합서비스 제공

지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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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적 참여 품질관리 문화 창출

품질우수 사업장 선정 및 포상

품질경영 진단 및 주기석 분석

실패사례 노출 및 공유개선책 마련

​지속적 품질 내부 심사및 효과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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